알콩달콩 놀이터♩

갈색 머리 염색 색상표 참고해서 예쁜 색깔 고르기! 본문

뷰티 story

갈색 머리 염색 색상표 참고해서 예쁜 색깔 고르기!

moon1030 2015. 1. 19. 17:16

갈색 머리 염색 색상표 참고해서 예쁜 색깔 고르기!

 

 

 

기분전환을 하는데 있어서 염색을 하는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염색 색상표를 알려드릴까 해요!

 

염색 색깔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결정하는데만도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에 쏙~ 드는 색상을 고르려면

머리 염색 색상표를 참고하는 게 좋겠죠? ^^


개인적으로 보라색 머리를 하고 싶지만...

차마 용기가 나지 않아서...........ㅋ....

무난하게 도전할 수 있는 갈색 머리 색상표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밝은갈색#8 아니면 황금갈색이 참 예뻐보이네요.


저는 검정색 머리는 별로 안 어울려서 주로 갈색으로 염색을 많이 하는데,

염색 색상표에서 오른쪽에 있는 색깔들이 참 예쁜 것 같아요.

 

 

 

 

 

 

 


종류별로 정리해 본 갈색 머리 색상표 인데,
같은 브라운이라고 해도 다양한 종류들이 있네요!

 

음...저는 오렌지 브라운이나 옐로우브라운 하고 싶어요!

밝은금발은......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고- 0-ㅎㅎㅎ

 

 

 

 

 

 


쨘~ 염색 색상표를 참고해서 보니까

같은 사람이라도 어떤 색깔로 염색을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보이죠?


짙은 브라운 계열로 염색하니까

인물이 더 확 살아보이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 갈색 머리 염색 색상표 알려드렸는데요~
다양한 염색 색깔 중에서 나에게 잘 어울릴만한 색을 찾아서

예쁘게 머리색에 변화를 줘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