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놀이터♩

카톡 웃긴 프사 짤방 모음 빵터지네~ 본문

공유 story

카톡 웃긴 프사 짤방 모음 빵터지네~

moon1030 2015. 3. 13. 10:38

 

카톡 웃긴 프사 짤방 모음 빵터지네~

 

 

 

간만에 카톡프사를 좀 바꿔볼려고 이것저것 사진을 찾아보던 중,

친구 프사를 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긴 짤방으로 프사를 해놨길래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질 수 없다! 하는 맘으로 카톡웃긴프사를 몇 장 찾아봤는데요.

진짜 빵터지는 카톡웃긴짤방이 많아서 뭘로 해야 할 지 고민 될 정도....!

 

다른 사람들이 봐도 완전 웃길말한 걸로 해야 하는데.....!!!! ㅋㅋㅋ

 

 

암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본

카톡웃긴프사 모음 몇 장 올려볼테니 우리 같이 웃어봐용 >_<

 

 

 

 

 

 

 

 

 

 

 

진짜 허탈해보임 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따라웃고 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모습 같기도 하고....

 

 

 

 

 

 

 

 

 

 

제 친구가 설정해놧던 카톡웃긴프사예욬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보자마자 빵 터졌네요.

 

 

웃긴데...

뭔가 뜨끔하게 되는.......

 

 

 

 

 

 

 

 

 

 

 

여러모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카톡웃긴짤방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거 자주 씀!

 

 

 

 

 

 

 

 

 

무한도전의 트레이드 마크!

해골!!!

 

이걸로 카톡프사 지정해도 웃길듯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무표정으로 때리고 있엌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면 볼수록 너무 빵터지는 카톡 웃긴짤방 모음이네요~

 

앞으로 우울할때마다 이 게시물을 보도록 해야겠어요!

 

 

여러분도 빵 터졌던 이미지로 카톡웃긴프사 설정해보세요!

 

즐거운 불금, 웃는일만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