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놀이터♩

예쁜 소녀감성 배경화면 컴퓨터 고화질 이미지 모아봤어요♥ 본문

공유 story

예쁜 소녀감성 배경화면 컴퓨터 고화질 이미지 모아봤어요♥

moon1030 2015. 3. 9. 14:33

 

 

 

햇살이 따스하게 내리쬐는걸 보니 이제 정말 봄이 오려나봐요 *_*

아잇, 조으다♥

오늘은 봄을 기념하는 의미로다가,

예쁜 소녀감성 배경화면 이미지를 준비해봤어요!

나이는 어느덧 20대 후반을 향해가고 있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소녀랍니다 <-

 

소녀감성 컴퓨터 배경화면 이미지를 찾다보니,

대부분 핑크계열의 이미지가 많았는데요.

역시 핑크컬러는 소녀스러운 이미지를 잘 나타내주는 것 같네요 ^^

 

 

그럼 지금부터 예쁜 고화질 소녀감성 배경화면 모음 함께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알럽 마카롱♥♥♥

 

 

 

 

 

 

 

 

 

 

 

 

 

핑크컬러와 "LOVE" 라는 글자는 참 언제봐도 예쁘네요♥

예쁜 컴퓨터 배경화면 찾고 계신 분들께서도

마음에 쏙~ 들어하실 것 같은데요?

 

소녀감성 배경화면은 약간 파스텔톤의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 이미지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딱 좋아하는 느낌이랍니다 ^_^*

 

 

 

 

 

 

 

 

 

 

 

 

 

이 이미지도 제가 특히 좋아하는 분위기의 사진인데요.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고화질 소녀감성 배경화면 이예요 ^^

 

색감이 살짝만 더 모노톤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지금 이대로도 참 예쁜 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용♡

 

 

 

 

 

 

 

 

 

 

여기까지가 제가 모아본 고화질 소녀감성 배경화면인데요.

예쁜 컴퓨터 배경화면으로도 참 손색이 없는 것 같네용♥♥

 

 

그동안 겨울 느낌의 이미지로 배경화면을 설정해놨었는데,

이제 좀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소녀감성 컴퓨터 배경화면을 설정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 이미지 있으면 설정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