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놀이터♩

얼굴 갸름해보이는 브이라인 화장 방법 @ 본문

뷰티 story

얼굴 갸름해보이는 브이라인 화장 방법 @

moon1030 2015. 2. 26. 10:10

 

 

요즘에는 워낙 메이크업 기술이 발달해서,

콧대가 낮은 사람은 콧대 높아보이는 화장을 할 수 있고,

얼굴이 큰 사람은 얼굴 갸름해보이는 화장을 할 수가 있는데요.

정말 메이크업의 세계는 놀라운 것 같아요 ' 0' 서프라이즈~~!!!

 

 

저는 얼굴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뭔가 여백이 많다고 해야 하나....?

암튼 그래서 좀 더 갸름해보이는 화장을 해보고 싶었어요.

일명 브이라인 화장이라고도 하죠 ㅎ_ㅎ

 

실제로 브이라인을 가지기는 힘드니까,

어떻게 메이크업으로라도 한번 커버해볼려구용~!

 

 

 

 

 

 

 

 

여기저기 참고하다 보니까 얼굴에 '쉐딩'을 넣어서

갸름해보이는 화장을 할 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입체감을 살려줄 수 있기 때문에,

이목구비가 좀 더 뚜렷해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구요!

 

일단 턱과 광대 밑 라인 쪽에 쉐딩 펜슬로 여러줄 선을 짧게 긋고

귓볼끝에서부터 턱 끝 쪽 방향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서 두드려주면서 블렌딩을 해주세요.

 

 

 

 

 

 

브이라인 화장 방법의 포인트는 턱을 좀 더 갸름하게 보이게 하는거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광대쪽에 쉐딩을 넣어서 화장을 해주면

턱 끝이 뾰족해보이면서 얼굴 갸름해보이는 화장이 완성된답니다.

 

 

 

 

 

 

 

한가지 더 팁을 알려드리자면,

관자놀이 부분에 쉐딩을 넣어서 얼굴 가로 폭을 좁아보이게 하는거예요.

 

이건 저한테 아주 딱~ 적합한 화장 방법인 듯 싶네요.

제가 얼굴 가로 면적이 좀 넓은 편이거든용 ㅎㅎㅎ

 

 

 

 

 

 

 

쨘~

얼굴이 작고 갸름해보이는 화장 완성!!!!

비포 애프터 사진을 비교해서 보니까 정말 확 차이가 느껴지네요 +_+

 

화장 방법을 통해서 이렇게 달라보일 수 있다는게,

그저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

 

정말 브이라인 같아 보여요!

 

 

 

 

 

 

 

 

 

 

 

 

특히나 각진 턱을 가지고 있어서 고민이신 분들께서

한번 시도해 보면 얼굴도 갸름해보이고

각진 사각턱도 커버할 수 있어서 참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물론 처음 시도해보는 브이라인 화장 방법이 어려울수도 있지만,

화장은 계속 하다보면 스킬이 늘어나는 거니까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_^

 

 

 

 

 

 

 

 

 

 

 

쉐딩 제품 하나로 이렇게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 모르겠네용 ~_~ㅎㅎㅎ

 

쉐딩을 통해서 얼굴 갸름해보이는 화장을 연출해보시고,

올 봄에는 더더욱 예뻐지시기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