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놀이터♩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프린트 모음 본문

공유 story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프린트 모음

moon1030 2015. 7. 17. 08:44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프린트 모음



안녕하세여! 여러분 불금이에여!

아이 신나~ 전 금요일 저녁이 제일 좋아요!!

여러분은 이번 주말 어떻게 보내실건가요~

오늘은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모음 준비했어요





다음주에 귀여운 조카들과 여행가요

저희 갈 곳은 바로 제주도!!

이번에 가면 세 번째인데도 갈때마다 설레네요

아무튼 아이들과 여행을 가다보니 !!

조카들 재미를 위해 제가 몇 가지 준비해서 갈려구요

그 중 하나가 바로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프린트 !!

이게 요즘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힛~ 넘 귀엽자냐 !!!!!

어렸을때 진짜 만화 홀릭이었는데 ㅠㅠㅠㅠ

크니깐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더라구요

진짜.. 어렸을때 즐겨봤던 만화들 다시 보고픔 !!

커서 보면 어떤 느낌일까..하는 생각도 들구







제가 준비한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모음은

보니깐 KBS 2 채널에서 방송하더라구요

시간은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화요일날 !!

혹시나 한 번 보고픈 분들은 참고하시길 ~






확실히 요즘은 저희때랑은

다르게 캐리턱들이 세련된 것 같아요

보면 재밌을듯 !! 보고싶당 나도ㅠ

저도 담주에 조카들보기 전에

예습으로 한 번 보도록 해야겠어요 히히





지금까지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함께 봤는데요

저도 어렸을때 색칠놀이 진짜 많이 했었는데 말이죠

그렇지 않아도 요즘은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많은 분들이 컬러링북을 구입해 색칠하며 힐링하시더라구요

진짜 기분 좋아지는 취미 생활 중 하나인거 같아요

그럼 제가 준비한 이미지 모음 잘 사용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