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놀이터♩

이별하고 스스로 실연 극복하는 방법 알아봐요!! 본문

연애,웨딩 story

이별하고 스스로 실연 극복하는 방법 알아봐요!!

moon1030 2015. 6. 8. 10:04

이별하고 스스로 실연 극복하는 방법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별하고 스스로 실연 극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실연은 사랑했던 사람과 헤어졌다면 누구나 다 겪는 일이예요.
어떻게하면 스스로 실연을 극복할 수 있는지 알아봐요 ~

 

스스로 실연 극복하는 방법

1. 바쁜 시간 보내기

 

 

전에는 그와 또는 그녀와 함께 보낸 시간이 많았지만
헤어지고나면 혼자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요.
혼자 시간을 보내면 함께했던 추억이 생각이 나면서 마음이 아파지겠죠?
그래서 이런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자신의 여가시간들을
바쁜 일정으로 짜서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것이 가장 좋아요.


2. 술은 멀리하기

 

 

실연을 술로 달래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
술로 아픔만을 달랠 수 있다면 정말 좋은 방법이겠지만
문제는 술을 먹고 상대방과 컨텍을 하려는 나의 의지가 생겨요.
처음엔 한잔, 두잔을 비워가며 어느 정도 나의 아픔을 달래겠지만
그것이 지나치게 되면 문제가 가장 많이 발생하게 돼요.


3. 다른 사람 만나보기

 

 

실연 뒤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예요.
아직 누군가를 내 마음속으로 넣을 공간이 없다는 거죠.
처음엔 힘들 수 있겠지만 만남을 반복하다보면 어느새
낟 모르는 사이에 다른 사람이 나의 마음속에 들어와 있을거예요.
즉 사람에게 데인 상처는 사람으로 아물게 하는 것이 최고의 처방전이예요.

 

 

 

지금까지 실연 극복하는 방법 3가지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
실연이 힘들고 어렵겠지만 분명 내 자신 스스로가
이겨내야 하는 실연이기에 긍정적인 마인드로 실연을 이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