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놀이터♩

고화질 예쁜 꽃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본문

공유 story

고화질 예쁜 꽃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moon1030 2015. 2. 13. 10:40

 

 

곧 다가올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예쁜 꽃 배경화면 모음을 준비했어요♥♥

꽃은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꽃 이미지를 설정해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_^

봄을 더 빨리 만나볼수도 있고 말이예요~

 

그럼 지금부터 예쁜 꽃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함께 감상해봐요! 

 

 

 

 

 

 

 

 

개인적으로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근데 어딘지를 모르겠다는거...ㅠㅠ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이 가득한 예쁜 꽃 배경화면이라서

그냥 보기만 해도 절로 힐링되는 기분이드네요 *_*

 

 

 

 

 

 

 

 

안개가 자욱한 뒷배경과 잘 어울리는

묘한 색감이 참 인상적인 꽃 배경화면이예요~

마치 꽃 나무 같아 보이기도 하는데요.

참 멋스럽네요♡♥

 

 

 

 

 

 

 

 

 

웨딩부케 꽃 인가봐요~

하얀 장미가 정말 그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워보이고 예뻐요 +_+

고화질 꽃 배경화면이라서 색감도 더 선명하고 예쁜듯......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예쁜 꽃 배경화면 이미지예요! 색감도 이쁘고,

나뭇가지에 핀 꽃도 너무 예뻐서 한눈에 반해버렸답니다♡

 

 

 

 

 

 

 

 

주황색 꽃 화분이 정말 분위기 있어 보이는 이미지예요.

배경이 어둡긴하지만 꽃 덕분에 마냥 어두워보이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묘~한 매력이 있는 고화질 예쁜 꽃 배경화면 이네용 ^_^

 

 

 

 

 

 

 

 

 

 

지금까지 고화질 예쁜 꽃 배경화면 모음을 보여드렸는데요.

하나같이 색감도 너무 예쁘고,

꽃도 참 예뻐서 어떤 걸 배경화면으로 설정할지 고민이 되네요 >_<

 

주기적으로 한장씩 바꿔가면서 꽃 배경화면으로 지정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