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놀이터♩

카카오톡 프로필 동그라미 사진으로 원형 프사 꾸미기! 본문

공유 story

카카오톡 프로필 동그라미 사진으로 원형 프사 꾸미기!

moon1030 2015. 2. 6. 08:35

 

 

요즘 저는 카카오톡 프로필 동그라미 사진으로 꾸미기에 푹~ 빠져있다죠.

이번에 업뎃되고나서 반응이 넘 폭발적이어서

저도 동참하고 있는 중이예요 *_*

진짜 하루에도 수십번 카카오톡 원형 프사를 꾸미는 중인데,

매번 새로운 사진들이 나오니까 ㅋㅋㅋㅋㅋ 뭐 하나 고르기가 힘들정도!

 

그래서 일단 카카오톡 프로필 동그라미 사진 몇 개를 모아봤는데,

저장해놓고 주기별로 바꿔가면서 사용해야겠어요.

직접 만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아직 거기까지는 못하겠고 일단 꾸며진 사진을 활용하는것만~^^

 

그럼 카카오톡 원형 프사 사진 몇 장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 저장하셔서 이용하세요!

 

 

 

 

 

 

 

위에 큰 사진이 카카오톡 배경사진이 되는거고,

아래쪽에 작은 사진이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이 되는거예요!

 

그럼 두가지 이미지가 절묘~하게 이어진답니당 ㅋㅋㅋㅋ

 

 

 

 

 

 

 

 

추억의 세일러문!!!!!!!!!

카카오톡 프로필 동그라미 사진 버전으로 보니까

뭔가 옛 생각도 새록새록나면서 좋으네용 >. <

요즘 애들도 알려나 몰라~

 

 

 

 

 

 

 

 

 

 

 

오왕 ' 0'

카드캡터체리 카카오톡 원형 프사 넘 예뿌네요♡

당분간은 이걸로 해놔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드래곤볼!!

에네르기파 발사중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달 사진은 참 언제봐도 예쁜 것 같아요♡

게다가 달 모양도 동그랗기 때문에

카카오톡 프로필 동그라미 사진으로 넣어도 딱 좋고~!

 

 

 

 

 

 

 

 

 

 

친구가 이걸로 프사 해놓은거봤는데,

진짜 이뻐요 이거!!!

카드캡터 체리 끝나면 이걸로 해야지~

 

 

 

 

 

 

 

 

재밌는 카카오톡 프로필 동그라미 사진들이 많아서 한참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어찌나 생각들이 기발하신지.......!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는 제가 좋아하는

보노보노사진으로 카카오톡 원형 프사 만들어봐야겠어요 +_+

 

보노보노도 만들어놓으면 진짜 귀여울 듯 ♥♥